본문 바로가기
쏠쏠함을 알아가며

나이키 닳은 밑창 새신발로 되살리는 방법 -슈구 스피드 실제 사용방법과 후기

by 브레인껌 2020. 5. 22.
반응형

신발은 깨끗한데 

밑창 때문에 버리신 경험들 다들 있으시죠?!

 

이런 밑창을 직접 수선한

후기를 적고자 합니다 

 

신발 밑창을 구매해서 

본드로 밑창을 붙이는 방법 말고

 

슈구 스피드를 

주문해서 사용해 보았습니다

 

 

 

 

 


구매한 곳 정보

m.11st.co.kr/MW/Product/productBasicInfo.tmall?prdNo=2737319626&detailViewType=webviewReady&callNewApi=Y

 

[11번가] [후추통문구-슈구]슈구 스피드/블랙

카테고리: 용품 기타, 가격 : 12450원

m.11st.co.kr


제일 저렴한곳에서 구매했습니다

 그럼 사용방법을 설명해 보겠습니다!

 

 

 

 

 

다시 봐도

신발이 정말 많이 닳았네요

 

 

 

 

밑창 주위에 저렇게

슈구 포장제를 이용해서

사진처럼 감아 줍니다!

 

없으시면 우유팩이나

미끄러운 성형용판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자 이제 준비가 됐으니

발라볼까요?

 

 

 

 

저렇게 발라 줍니다

바닥에 묻었는데요 

 

 

생각보다 어렵지는

않았어요~

 

 

 

 

청소 세제로 솔을 이용해서 

청소하니 잘 지워졌습니다!

 

 

 

 

저는 밑창이 많이 닳아서 

많이 발라야 해서 조금 힘들긴 했지만

할만했습니다

 

 

 

 

이제 뜨거운 물에

담가놔야 하는데요

 

커피포트로 물을 끓이고

일회용 용기를 이용하였습니다

 

 

 

 

굳을 때까지 담가준다라는

설명이 있었는데요 

 

6분 정도 담가주면

완전히 굳는 거 같습니다

 

 

 

 

 

시간이 지나고 

꺼내 보았습니다.

 

 

 

 

 

잘 굳었네요

근데 굽 뒷부분이

조금 내려앉았네요

 

 

 

 

바로 다시 바르고

 

 

 

 

뜨거운 물에 담갔습니다

 

 

 

 

 

이제 다 된 거 같네요

 

 

 

 

넉넉히 말라서 그런지

원래 밑창부분까지 복원되었습니다.

 

 

 

 

 

밑창이 많이 닳았다면

여러 번 바르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신다 보니 느낀점인데요!

 

너무 굽을 맞추려고 

하지 않아도 거 같아요 

 

첫 번째 했을 때처럼 

살짝 낮은 게 신발을 신고 다니기에는

좋은 거 같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무래도 닳은 굽에

몸이 적응했던 거 같습니다

 

뒷굽이 살짝 높은 느낌인데 

신으면서 닳게 해야겠어요~

 

 

다음에도 좋은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

#브레인껌_세상가이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