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쏠쏠함을 알아가며

탐앤탐스 빠다커피를 시음한 솔직한 후기들!

by 브레인껌 2020. 6. 1.
반응형

오늘은 탐앤탐스에서

3800원에 판매하고 있는 빠다 커피인데요!

 

하지만 저는 무료로 받아

시음하게 되었습니다!

 

 

빠다커피는 신기하게

종이로 만들어진 제품인데요!

 

 

보기에도 좋은 거 같아요!

 

 

뭔가 프리미엄하게

느껴지네요 ㅎㅎ

 

 

 

 

빨대가 붙어 있고

입구에는 은박지가 붙어있어요!

 

 

은박지를 때면

저렇게 구멍이 생기는데요 ㅎㅎ

 

 

컵에다가

따르기가 좋아요!!

 

맛은

조금 느끼한 편입니다

 

카페라떼의 

설탕이 안 들어간 맛인데요!

 

대부분 먹어본 사람들에게

들어보면 자기랑은 안 맞는다고들 하시는데요!

 

저는 괜찮게 먹었습니다!

맛도 나름 있었어요!!

고소하며 풍미가 있습니다.

 

 

한 번은 도전해 볼 맛입니다.

다음에도 좋은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

 

#브레인껌_세상가이드

 

 

 

 

반응형

댓글